Business Field

사업분야

ERP

ERP

ERP 개념

  • 비즈니스 프로세스(생산, 물류, 재무, 회계, 영업, 구매 등)를 자동화하고 관리하는 전사적 자원관리 솔루션
  • 다양한 기업의 다양한 업종특성을 고려하고 맞춤형 자동화시스템을 구축해주는 서비스
  • 여러 부서간의 정보를 통합가능하며 인사이트 확보를 통해 운영을 최적화

넷플러스 ERP 장점

향상된 협업

기업 내에 여러 부서가 있고 그 업무들은 연결이 되어있다. 부서가 많아지면 그만큼 중복으로 관리를 해야 하는 것이 현실이다. ERP시스템이 구축이 되면, 많은 기능들이 포진되어있어 어느 한 부서를 빠트리지 않고 전사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사용자 권한 관리를 통해 사용자별로 사용할 수 있는 메뉴를 따로 설정하여 자료 보안에도 유용하다. 한 기업이 하나의 전산시스템을 사용하여 연계관리가 가능하며, 매우 효율적이다.

실시간 데이터 업데이트 및 손익분석과 매출 예상

하나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부서에서 활용 가능하며, 정보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된다. 모든 과거의 데이터 및 노하우가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어 부서와의 정보 공유 및 인수인계가 간편하다.
기업의 모든 기능 영역들 사이에 연계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정보를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매입, 매출과 관련한 정보를 입력하면 데이터관리가 자동으로 되어 미수금 등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원가관리를 통해 손익 분석이 가능하며, 앞으로의 매출을 높은 확률로 예상 가능하다.

운영비용, 시간 절감 촉진 및 생산성 향상가능

모든 운영이 시스템화 되어 간단한 클릭만으로도 업무가 순서대로 진행되고, 진행순서도 실시간으로 공유되어 불필요한 시간과 운영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항시 반복되는 생산 제품들의 불량률이 줄어들게 된다.
도입기업에 커스터마이징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업무의 처리방식 또는 기업의 구조를 본질적으로 혁신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시스템에서의 관리와 사용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