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Info

회사소개

인사말

인사말

넷플러스는 ERP / MES / SCM 분야의
“Total Engineering Solution”
제공하는 최고의 IT 기업

2012년 개인사업자(아이원)로 시작하여 2015년 6월 지금의 "넷플러스주식회사"로 법인전환을 하였으며 ERP, MES(POP) 프로젝트 용역수행, 유지보수 등 IT서비스와 관련 솔루션을 공급하는 IT전문 기업입니다.

2019년 20여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VB .NET기반의 개발 프레임워크 SFrame을 자체 개발하였고, SFrame 기반으로 ERP, MES(POP)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였습니다.
현재는 자사보유 솔루션 및 제품으로 ERP, MES(POP), SI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 진출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솔루션 및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T 트렌드 및 전망에 맞춰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이 탑재된 솔루션 개발 등 발 빠른 기술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하여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역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하여 지역 인재의 양성 및 채용 등에 앞장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과 늘 소통하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내부조직 역량강화 및 기술력 향상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나아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식지 않는 열정으로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꿀 수 있고 나와 조직 고객이 모두 행복하고 상생할 수 있는 그 이름 넷플러스입니다.

홈페이지 방문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